*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 도착 후,
그 다음날 에이브로 전달됩니다.
*반송택배처리는 택배사 영업소 도착 기준
다음날부터 처리되며, 담당 부서 확인 및 처리에
따라 추가적인 기간이 소요됩니다.
Q. 교환&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상품 수령후 7-10일 이내
철회요청서 작성동봉 > CJ대한통운(1588-1255) 전화접수 > 착불
반송 주소지 -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72-8, 202호
Q. CJ대한통운 택배 접수방법은요?
1) CJ대한통운(1588-1255) ▶ 보이는 ARS ▶ 택배 예약 및 취소 ▶ 반품 예약 ▶ 휴대폰 인증 ▶ 상품선택 or 운송장번호 직접 입력
2) CJ대한통운(1588-1255) ▶ 음성ARS (평일 9시~18시 / 토요일 9시~13시 / 일, 공휴일 휴무)
3) 챗봇상담
Q. 반품&교환 배송료 입금은요?
반품&교환 배송료 입금계좌
(주)올애즈컴퍼니
우리은행 1005-502-335035
*배송료는 입금 또는 차감을 원칙
배송료 동봉 시 분실 위험에 대해서는
본사 책임이 없으니 내용물이 분실되지 않도록
밀봉 부탁드립니다.
Q. CJ대한통운 택배말고 다른 택배는요?
타 택배로 보내주시는 경우 꼭 선불로 처리해야합니다.
타 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배송료가 생길 수 있습니다.
Q. 반품&교환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[교환]
변심교환 : 6,000원
불량교환 : 동일제품 교환시 배송료 무료
사이즈, 색상, 타상품으로
교환시 3,000원
[반품]
변심반품 : 전체반품 시 6,000원
부분반품 시 3,000원
*결제 시 쿠폰을 사용한 경우, 반품 금액에 따라
할인받을 금액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* 같은 주문건 및 부분배송을 받으셨더라도 교환/반품시 여러번 반송을 하실 경우 반송 배송비가 각각 발생합니다 ( ex) 1회 반송 = 3,000원 / 2회 반송 = 6,000원 )
Q. 반품&교환 안되는 경우는요?
세탁 부주의로 인한
제품 손상의 경우 (물 빠짐, 늘어남)
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(향수, 방향제, 세탁, 땀, 얼룩, 담배, 화장품 등등)
제품의 마감처리 및 재사처리가
미흡한 경우 (실밥,초크자국,박음질,지퍼의 뻑뻑함 등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