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마이페이지
장바구니
공지사항
1:1문의게시판
카카오상담
인스타그램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ABE NOTICE

입금&결제 안내

POSTED BY | 2020-05-14 11:10:17 | HIT : 217



Q.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!



주문하실 때 기재한 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 후,

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
주문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
입금은행이 다를 경우
주문금액이 동일한 유사 주문

위 경우들이 있을 경우
자동 입금확인이 되지  않습니다.

(영문 성함의 경우 철자 10내외까지만 확인 가능합니다.)
*입금자명 띄어쓰기시,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.



Q. 주문&입금 완료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.




주문 완료 후 5일 이내
 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
 자동으로 주문취소 처리

이런 경우, 재주문 후 
1:1 Q&A 게시판으로 꼭 글을 남겨주세요.



Q. 무통장 입금시 주문건이 동시일 경우
금액을 합쳐서 입금해도 될까요?


주문번호에 맞는 금액을 입금해주셔야
빠른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금액을 합쳐서 입금하실 경우
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
1:1 Q&A 게시판으로
반드시 글을 남겨주셔야 처리가 완료됩니다.



Q. 주문 완료했는데 추가로
상품을 더 구매하고 싶은데요?


무통장 16시, 카드 결제 17시 이전에
 추가 주문 후, 1:1 Q&A 게시판에
글 남겨주시면 묶음배송 가능

추가 주문건은 배송료 포함 결제해주시고
1:1 Q&A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
배송료는 환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단,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
묶음배송 불가합니다.





Q.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!


주문 완료 후에는

제방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결제방법을 변경하시고 싶으신 경우,
처음 주문 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
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