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마이페이지
장바구니
공지사항
1:1문의게시판
카카오상담
인스타그램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ABE NOTICE

교환&반품 안내

POSTED BY | 2020-05-14 10:36:14 | HIT : 915



*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 도착 후, 
그 다음날 에이브로 전달됩니다.


*반송택배처리는 택배사 영업소 도착 기준 
다음날부터 처리되며, 담당 부서 확인 및 처리에 
따라 추가적인 기간이 소요됩니다.





Q. 교환&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

상품 수령후 7-10일 이내
철회요청서 작성동봉 > CJ대한통운(1588-1255) 전화접수 > 착불
반송 주소지 -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72-8, 202호




Q. CJ대한통운 택배 접수방법은요?


1) CJ대한통운(1588-1255) ▶ 보이는 ARS ▶ 택배 예약 및 취소 ▶ 반품 예약 ▶ 휴대폰 인증 ▶ 상품선택 or 운송장번호 직접 입력

2) CJ대한통운(1588-1255)  음성ARS (평일 9시~18시 / 토요일 9시~13시 / 일, 공휴일 휴무)

3) 챗봇상담




Q. 반품&교환 배송료 입금은요?


반품&교환 배송료 입금계좌


(주)올애즈컴퍼니
우리은행 1005-502-335035



*배송료는 입금 또는 차감을 원칙

 배송료 동봉 시 분실 위험에 대해서는 

본사 책임이 없으니 내용물이 분실되지 않도록 

밀봉 부탁드립니다.




Q. CJ대한통운 택배말고 다른 택배는요?


타 택배로 보내주시는 경우 꼭 선불로 처리해야합니다.

타 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배송료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




Q. 반품&교환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

[교환]


변심교환 : 5,000원
불량교환 : 동일제품 교환시 배송료 무료 

사이즈, 색상, 타상품으로
 교환시 2,500원




[반품]

변심반품 : 전체반품 시 5,000원 
            부분반품 시 2,500원

*결제 시 쿠폰을 사용한 경우, 반품 금액에 따라 

인받을 금액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


Q. 반품&교환 안되는 경우는요?


세탁 부주의로 인한 
제품 손상의 경우 (물 빠짐, 늘어남)


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 
(향수, 방향제, 세탁, 땀, 얼룩, 담배, 화장품 등등)


제품의 마감처리 및 재사처리가 

미흡한 경우 (실밥,초크자국,박음질,지퍼의 뻑뻑함 등등)
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